매거진

뒤로가기
제목

“매일 먹는 것부터 바꿔보세요” 줄리안, 초식마녀와 함께 하는 비건 이야기

작성자 에디터 JAYE(ip:58.120.128.63)

작성일 2023-11-01 15:28:52

조회 10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11월 1일은 '세계 비건의 날' 입니다. 비건의 날을 맞아 가든오브라이프는 비건 인플루언서 5인과 함께 비건 이념을 적극 장려하기 위한 캠페인을 준비 했습니다.


가든오브라이프는 지구 환경의 오염을 줄이기 위해 탄소 중립 인증을 최초로 받은 비타민 브랜드로, 원료의 수확과 제조 공정, 유통 과정까지 지속가능성을 제 1의 기업 이념으로 삼고 있습니다.

매일 먹고 소비하는 비타민을 만들기에 사람과 지구가 모두 건강한 사업을 영위하고자 하는 것이 ‘가든오브라이프’의 핵심 철학이며, 이를 보다 많은 분들께 전하고자 ‘비건의 날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USDA 유기농 인증, 비건 인증, 유기 가공 식품 인증, NON-GMO 인증 등을 보유한 진정한 친환경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가든오브라이프와, 친환경에 대해 같은 뜻을 지닌 비건 인플루언서들이 함께 했습니다. 






@aboutjulian

  한국에서 제로 웨이스트샵을 운영하는 벨기에 출신 방송인 ‘줄리안’

지구와 환경을 사랑하며 비건을 지향하는 줄리안은 지속 가능한 환경을 위한 다방면의 활동을 이끌어온 방송인입니다. 

SNS 채널을 통해 그가 얼마나 사람과 지구를 위해 노력하는지 엿볼 수 있습니다.

줄리안의 부모님 또한 유기농 글로서리 마켓을 운영했을 정도로 친환경에 대한 풍부한 경험과 지식을 갖고 있는 줄리안인데요. 

유기농에 대한 관심이 유럽보다 적은 한국 대중에게 유기농과 비건 제품이 갖는 의미와 필요성에 대해 소개합니다.


▶줄리안 영상 보러가기




유튜브 @tastyveganlife 

인스타그램 @ tozeetoon 

  자신의 SNS 공간에 비건 레시피와 일상을 공유하는 비건 인플루언서 ‘초식마녀’

실생활에서 따라하기 좋은 비건 레시피와 팁을 공유해 적극적으로 비건을 장려하는 활동을 펼쳐온 초식마녀는 대표적인 비건 인플루언서입니다. 비건을 지향하는 사람과 논비건인 사람 모두에게 좋은 유기농 비타민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페이지에서도 가든오브라이프와 함께한 콜라보 웹툰을 확인 해보실 수 있어요!


▶초식마녀 영상 보러가기

▶초식마녀 웹툰 보러가기





 

@wish_eco

  기후 위기에 대한 뉴스를 전하는 환경 만화가 ‘위시에코’

기후 위기의 상황에서 개인이 실천할 수 있는 작지만 가치 있는 일을 전하는 비건 인플루언서 위시에코는 독자의 참여를 유발하는 컨텐츠를 제작하여 실질적인 변화를 만들어내는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비건 인증과 유기농 인증, NON-GMO 인증 등 다양한 친환경 인증 마크를 웹툰으로 확인해보세요.


▶위시에코 웹툰 보러가기






@veggiehello

  시골에서 농부와 그림 작가를 겸하며, 채소를 사랑하는 ‘안녕채소’

자연과 채소를 사랑하는 안녕채소는 비타민을 구매할 때도 자연을 생각한 친환경 제품을 찾습니다.

건강 상태에 따라 다양한 종류의 비건 영양제를 추천하고 있으니, 여러분도 내게 꼭 필요한 영양제를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안녕채소 웹툰 보러가기






@vegan_noru

  자신과 지구 공동체를 위해 노력하는 비건 약대생 ‘노력가노루’

아직은 많은 영양제들이 원료와 제조 과정에서 동물성 성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논비건 비타민을 섭취할 수밖에 없었던 상황에 불편을 느꼈던 비건 지향인으로서, 공감대를 호소하는 이야기를 들려주고 있어요. 

나의 건강 뿐만 아니라 지구와 다음 세대까지 생각한다면 비건 제품을 선택해야 한다는 작가의 소신이 담겨 있습니다.


▶노력가노루 웹툰 보러가기






5인의 비건 인플루언서와 함께한 가든오브라이프의 비건 이야기, 어떻게 보셨나요?


실제로 국내 비건 인구가 250만 명(2021년 기준)을 넘어 점차 증가 추세를 보이고 있고, 비건 실천자의 49%는 사회 활동 중 필요한 경우 간헐적 육류 섭취가 가능하도록 채식 수준을 조절하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합니다.


지금 바로 식생활을 100% 바꾸기는 어려울 수 있지만, 매일 먹는 비타민부터 비건으로 선택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나와 지구의 건강을 위해 작지만 확실한 가치 소비를 실천해보시기 바랍니다.

브랜드스토리 보러 가기

첨부파일 [마이카인드]자사몰매거진21.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
TOP